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체계 통합하면? TiTAN DDS] 데이터 중심 통신 미들웨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423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66번째 뉴스레터입니다. 

 

봄이 되면 해야 할 일들이 생기고 또 하고 싶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래서 봄은 시작이라는 말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이제 시작을 알리는 3월이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봄과 겨울은 정말 종이 한 장 차이인데 우리가 느끼는 차이는 엄청난 것 같습니다. 3월을 맞이하여 1월에 세운 목표를 점검해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목표와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데이터 중심의 시스템 구현, 에이치투오가 Real Time을 보장합니다.!”

TiTAN DDS는 상호운영성을 위한 국제 표준 기술로서 2012년 OMG 국제표준기구 Certification 시험을 통과한 ETRI의 EDDS를 이전 받은 제품입니다. 현재 에이치투오는 국방 실험 사업과 R&D를 통해 상용SW로 공급하였습니다. 이 기종 체계의 분산 환경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안전성, 실시간성, 고 신뢰성의 통신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미국의 경우 국방을 비롯한 금융, 항공, 에너지 외 다양한 분야에 체계 통합과 정보 공유의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DDS의 데이터 중심의 시스템 구현은 다음과 같은 특성들이 있습니다. 첫째로, 사용자 요청에 의한 데이터 전달이 아닌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실시간 사전 정보 전달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전달합니다. 둘째로는 시스템 간의 표준화된 연계로 부처간의 협업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리스 시스템은 C/S 방식의 중앙집중형 구조를 극복해 장애 등 기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금융, 항공, 에너지 외 다양한 분야에 체계 통합과 표준화된 데이터 관리를 통해 맞춤형 서비스 기반 마련을 용이하게 합니다. 서버 기반의 수직적 정보공유가 아닌 DATA중심의 정보공유는 다음과 같은 reasonable하고 profitable한 기대효과를 가져옵니다. DATA중심의 정보공유는 Participant중 한 군데가 고장이 나 연결이 끊겨도 통신에 지장이 없어 고장복구비용을 감소할 수 있고 통신 안정을 도모합니다. 또한 솔루션을 직접 제공함으로써 통신기술 구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서버리스 아키텍처의 기반이 되는 개념은 스토리지 기반의 물리적 서버의 개념과 실제 DATA을 주고 받는 Global Data Space(네트웍)를 기준으로 어떤 서비스를 구현할 것인지에 대한 프레임워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 그림. 2와 같은 구조로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TiTAN DDS는 국제 표준 OMG의 22가지 QOS를 준수하며 한국군의 미래 네트워크전에 필수적인 데이터 서비스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1, N:N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DATA를 TOPIC으로 정의하며 효율적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가용성, 공급성, 적시성, 네트워크와 컴퓨터의 자원을 통제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QOS 정책을 통해 실시간 정보공유 기술을 공급 중에 있습니다.

“국내 PUSH 솔루션의 Leader 스마트브로커 (TiTAN SmartBroker)!”   


최근 고객들의 스마트폰의 사용량 증가로 기존 E-mail과 SMS 마케팅에서 모바일 PUSH로 마케팅 매체의 변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멀티컨텐츠의 증가와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하고 싶어는 마케팅 담당자들의 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PUSH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 덕분인 듯싶습니다. 그 중 타이탄 스마트브로커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컨텐츠의 쇼핑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들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PUSH 기술을 응용한 CRM 마케팅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기존 고정고객에서 대국민 서비스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PUSH 솔루션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기본 텍스트뿐만 아니라 Text, Image, HTML 등을 지원하여 보다 풍성한 PUSH 메시지 발송을 지원합니다. 제공하는 Web Editor는 다양한 Contents를 손쉽게 저작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 DB와 연동을 통해 개인, 그룹, 전체 발송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모바일 App과 연동하기 위해서 모바일 PUSH 메시지를 수신하기 위한 팝업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단순 팝업, 인앱 팝업, 인앱 메세지함 등으로 다양한 형태의 메시지 수신 설계 구성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