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4차산업혁명시대에 데이터 활용법은? H2O] 까지 DATA 공유를 한번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320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65번째 뉴스레터입니다. 

 

1년중 가장 짧지만 ‘설날’과 각종 졸업식 등 행사가 많은 의미있는 2월입니다.
이번 설 연휴 가족들과 풍요롭게 보내셨나요? 봄을 알리는 입춘이 지났지만 아직은 쌀쌀한 기운이 남아있습니다.
건강에 조금 소홀해 질 수 있는 시기이자 감기 걸리기 쉬운 시기인 만큼 몸 관리 유의하시고 추운 겨울 틈 사이로 살며시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며
남은 2월도 원하는 것 모두 이루어지는 달이 되시길 바랍니다.

 

 

 “푸시 마케팅도 타이탄 스마트브로커(TiTAN SmartBroker)!”

최근 고객들의 스마트폰의 사용량 증가로 기존 E-mail과 SMS 마케팅에서 모바일 푸시로 마케팅 매체의 변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존과는 다른 멀티컨텐츠의 증가와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하고 싶어는 마케팅 담당자들의 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PUSH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 덕분인 듯 싶습니다. 그중 타이탄 스마트브로커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컨텐츠의 쇼핑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고객들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PUSH 기술을 응용한 CRM 마케팅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기존 고정고객에서 대국민 서비스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푸시 솔루션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기본 텍스트 뿐만 아니라 Text, Image, HTML 등을 지원하여 보다 풍성한 PUSH 메시지 발송을 지원합니다. 제공하는 Web Editor는 다양한 Contents를 손쉽게 저작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 DB와 연동을 통해 개인, 그룹, 전체 발송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Public 방식과 Private을 제공하는 모바일 푸시 기능과 모바일 App과 Hybrid web을연동하기 위한 팝업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단순 팝업, 인앱 팝업, 인앱 메세지함 등으로 다양한 형태의 메시지 수신 구성이 가능합니다.

“정형 보고서 분야의 강자, 레포트샵(ReportShop)!”   


금융분야와 공공분야에 납품되어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당사의 레포트샵 솔루션의 ReportShop 5.2 버전에는 다국어 지원 기능과 Non-ActiveX 지원기능이 추가되어 안정적인 성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를 대표하는 금융 거래소와 증권사에 2015년부터 제품 납품 및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앞으로도 순수 HTML5와 Non-ActiveX 방식을 고민하는 IT 담당자라면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아래는 ReportShop 5.2 Non-ActiveX 실제 구성도입니다. 또한 유니코드를 활용한 다국어 지원 기능을 통해 해외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H2O 폭넓은 인프라 기술이 접목된 MoolTong 제품을 통하여 증명서 발급, 해당 리포팅 내역을 메일, 팩스, DM등의 매체로 수신, 발송이 가능한 통합보고서의 기술 로드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