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Real-time-Middleware=SmartBroker] 당신의 원하는 곳에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596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63번째 뉴스레터입니다. 

 

2017년도의 마침표를 찍는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계획한 부분 이룬 것도 있겠지만 아쉬운 점도 많을 텐데요, 좋았다면 추억이고 안좋았다면 경험이라는 말처럼 올해 해가 지고, 이제 새로운 한해가 시작됩니다얼마 남지 않은 한해 지만 우리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도 전하며, 깊었던 한해의 연말 일정 마무리 하시길 바래봅니다.

 

 

 

타이탄 스마트브로커(TiTAN SmartBroker)! 

 

4 산업혁명에서 다양한 분야에 기술들이 최근 복합 되고 있습니다. 기존 SW들이 고도화 되고 사용자 기반의 다양한 기술들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이에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 DATA 공유하는 기술이고 기존 단방향성 Push 기술에서 양방향성 DATA 실시간으로 공유할 있는 ‘TiTAN’ 상호운영성 기술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습니다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 Middleware 순수 국산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미들웨어로서 현재 대규모 (WEB)서비스를 운영중인 전산시스템에서 Polling 구조의 비효율적 시스템 운영을 Push 기반의 비동기 구조로 개선해 다양한 트랜잭션들을 실시간으로 분산처리하고 있습니다금융업계에서는 ‘TiTAN’ 고성능 미들웨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실시간 트레이딩 분야인 HTS, WTS에서 MTS 시스템에 실시간 시세 처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 기업 업무시스템의 Client Terminal 접속 처리를 담당하는 Front 접속 미들웨어 기능과 최대 동시 사용자 접속 처리, 리얼타임 트랜잭션 처리 Enterprise 미드웨이로서 인트라넷, 인터넷 별도 업무시스템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Hybrid Push Architecture   

 

다양성이 존재하는 Mobile 환경은 PC처럼 안정적인 네트웍이 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Mobile Service 고려할 사항과 점검할 부분들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발송 아니라, “수신확인재발성등의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Hybrid Push 기술은 고객의 Needs 맞춰 환경을 구성할 있습니다. Public Push 비해 처리 성능이 뛰어나고 데이터 사이즈의 제한이 없으며 Private Push 비해 모바일 기기에 배터리 사용량이 적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이 소규모나 단일업무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Public Push 제공 업체(GCM, APNS) 제도에 영향을 받을 경우 Private Push로의 전환이 가능해 Hybrid Push 기술이야말로 최적화된 푸시 기술이라고 있습니다.

  

 

 

안정된 기술지원! 

 

에이치투오시스템은 유지보수를 통한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솔루션을 구매해 주신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과 함께 하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