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비상동보=HiREN] 긴급 상황, 속보에는 이제 HiREN 으로 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5,78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62번째 뉴스레터입니다. 

 

가을이 깊어가던 11월도 어느덧 끝나 겨울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날씨가 부쩍 차가워져 두꺼운 외투를 걸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얼마 전 첫눈이 내리며 영하권으로 내려간 탓에 감기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건강관리 소홀하셨던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싸늘해진 가을바람으로 떨어진 낙엽들이 아쉽지만 다가오는 겨울 준비하시면서 남은 11월도 건강하고 유쾌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HiREN : 긴급재난 알림도 모바일 비상동보 솔루션으로!  

하이렌은 기업, 기관, 모임 등의 Private Community를 위한 소통 도구로서 알림 전달, 대화 기능, 긴급 공지, 조직도 관리, 내목록 관리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성능 및 품질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HiREN은 고성능 미들웨어 기술을 기반으로 “긴급상황”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1:N으로 음성, 문자, 진동 및 벨소리로 사무실 이나 현장어디에서도 실시간 동시 상황전파 및 수신이 가능합니다. 특히 메시지수신의 안정성을 위해 Public Push와 Private Push 장단점을 보완된 Hybrid Push 기술이 적용되어 고객의 불특정한 모바일 환경에 맞춰 대규모 전산시스템부터 단일 모바일 푸시 마케팅 업무에도 안정적인 모바일 푸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상상황전파는 하나의 MESSAGE 발송 시 해당 내용이 “음성, 문자, 경보”로 형태로 발송되게 됩니다. 수신 확인이 필요한 경우 수신이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경보를 작동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APP을 미사용 할 경우 SMS으로 전환해 안정적인 수신 확인을 지원합니다. HiREN은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경보(Siren)의 합성어로서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이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 및 보유중에 있으며 국가재난 상황 및 대기업과 그룹에서 필요한 상황을 알맞게 전파하기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메시징 End To End : TiTAN Middleware   


지난 11월 8일 미국 컬럼비아대학교 산하 저널리즘 연구소인 토우센터(Tow Center)와 가디언 미국 모바일 혁신 연구소(Guardian U.S. Mobile Innovation Lab)가 작성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언론사들은 하루 평균 3.2건의 푸시 알림을 서비스 중이며 하루 평균 11.1 개의 푸시 알림을 내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CNN머니스트림은 푸시 알림에 이모티콘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언론사이기도 하며 AP통신, 폭스, 믹(Mic), USA 투데이 등도 하루 평균 10건 이상 푸시 알림을 서비스 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연합뉴스 “[해외미디어] 美언론사 푸시알림 일평균 3.2건…절반 이상이 속보”) 국내에서는 주로 마케팅 업무와 주식거래, 시세전달 및 기존 SMS 역할을 대신하는 기술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 해외 언론사에서도 신속한 상황전파와 뉴스알림분야에도 모바일 푸시 기술이 적용되어 널리 사용되어 지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이 국내에서 최초로 TiTAN Middleware 을 개발하여 판매를 시작했을 때 국내에서는 ‘푸시(Push)’ 라는 개념이 생소해 아키텍처를 설명하는 시간에 상당한 노력을 해왔습니다. 특히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에 있어서 기존 Polling 형태의 고전적인 C/S구조의 성능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트랜젝션들을 실시간으로 분산처리하면서 해당 데이터를 고객과 기업사이에서 안정적으로 서비스 해왔습니다. 데이터를 생성하는 Sever에서 Data 를 받아보는 Client 까지 로컬과 모바일 환경을 동시에 지원하며 각 시스템을 관장하는 E-AMS(Enterprise Aplication Management System) 기술과 차세대 통신 프로토콜인 DDS 등의 제품라인업을 바탕으로 메시징 기술력을 다양한 업무요건과 환경에서 축적해왔습니다.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빅데이터와 핀테크 등 최근 4차 산업혁명이란 대명제 속에서 다양한 기술들이 기존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새롭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은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실시간성(Real-time) 기능을 보유한 순수 국산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미들웨어로서 기존 보다 더 많아진 DATA와 다양한 Client 들에게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인프라 솔루션 입니다.

  


안정된 기술지원! 

 

에이치투오시스템은 유지보수를 통한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솔루션을 구매해 주신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과 함께 하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