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비상동보=HiREN] “긴급상황전파가 필요해? 나는 하이렌으로 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6,15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59번째 뉴스레터입니다. 

 

얼마전 입추가 시작되었습니다. 8월이면 여름의 더위가 최고조로 다다랐을 정도로 무더운 날씨여야 하지만 전국 곳곳에 비가 내려 벌써 더위가 물러가고 쌀쌀해지면서 가을의 기운이 성큼 다가왔음이 느껴집니다. 기승을 부리는 날씨로 피로가 누적되지 않게 몸 건강 잘 챙기시고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하며 남은 8월도 힘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국내 유일 양방향 상황전파 체계 하이렌 HiREN” 

HiREN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경보(Siren)의 합성어로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TiTAN Middleware의 Enterprise 제공되는 긴급상황전파체계(EBS) 분야의 SW 솔루션입니다. UFG(을지훈련)은 북한군의 도발할 가능성에 대비해 대북 감시·대응태세를 강화하는 민·관·군의 통합 훈련입니다. 실전과 같은 훈련을 통해 국민을 보호하는 민·관·군 조직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각종 우발 상황에 안정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실전과 같은 훈련에 임하려면 무엇보다 신속하고 명확한 상황전파체계가 필요합니다. 정해진 시나리오에 맞춰 진행되는 기존 시스템이 아닌 시시각각 변화되는 시점에서 IT 기술은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상황을 전파해 국민의 생명과 국가의 자산을 지켜나가야 할 것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상황전파체계는 행전안전부의 기준으로 총 6가지 입니다. 국민안전 분야에는 ‘긴급신고’, 재해 안전에는 ‘119’, 외국인을 위한 재난 정보는 ‘Emergency Ready’, 섬 지역 “긴급이송지원시스템”, 행전안전부의 통합 앱인 ‘안전 신문고’ 등 입니다. 현재까지의 상황전파체계는 단순히 상황을 전파하는 1차적인 기술인데 반해 에이치투오시스템의 HiREN 은 내부 사무실과 PC 가 아닌 현장에서 상황전파 권한을보유한 담당자라면 언제 어디서나, 긴급한 상황 발생시 비상경보를 전달할 수 있는 양방향 모바일 앱 솔루션 입니다. 특히 App을 통해 긴급 공지, 일반 공지와 모바일 채팅 을 통해 업무시간 내 하나의 플랫폼(앱)에서 업무를 진행 할 수 있어 “K톡, L0” 등의 사설 메신저의 사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상황전파→수신확인→재발송→타매체전환” 등 다양한 QoS(Quality Of Service)를 재공함으로서 실시간 정보공유 기술 전문 기업의 사명과 기술 가치를 이어 나가겠습니다.


 

TiTAN DDS, 실시간정보공유기술


 네트워크중심작전 환경(NCOE)에서 군사작전은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전력 간의 수평적 정보공유에 의해 시너지가 발휘되어야 합니다. 현재 우리군은 지휘통제 구조에 따른 수직적 정보공유 구조로 네트워크중심작전(NCO)를 수행하기에는 제한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 DDS’은 국제 표준 OMG의 22가지 QoS를 준수하며 한국군의 미래 네트워크전에 필수적인 데이터 서비스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1, N:N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DATA를 TOPIC으로 정의하고 상호 공유합니다. 우리군은 정보공유와 실시간 상황 전파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미래 전에 대비하기 위해 합동 상호운영성센터를 설립하고 다양한 다양한 데이터 공유 기술과 표준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현재 육군의 일부 C4I체계는 외산 미들웨어인 “T”사의 “R00”제품을 미들웨어로 사용 중인데 푸시 방식이 아닌 Pooling 구조로서 지엽적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은 Pub-Sub 구조의 TiTAN DDS와 TiTAN EventBroker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기종체계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산 토종 SW회사로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우리군의 IT 환경을 개선해 초전 생존성 보장의 기여할 예정입니다.



Hybrid Push Architecture: 모바일 트레이딩의 최적화된 푸시 기술  

 

주식에 금융상품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주식을 매매하고 금융상품을 거래하고 싶어 합니다. MTS(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는 늘어나는 주식거래와 급변하는 IT 환경에 다양한 데이터 전송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퍼블릭푸시(Public Push)와 프라이빗푸시(Private Push) 기술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푸시(Hybrid Push)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메시지를 직접발송하고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금융분야의 최적화된 Business Logic을 제공합니다. 기존 WTS와 HTS의 사용률이 감소하고 MTS 의 사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금융업계의 종사자들은 모바일로 환경을 선호하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SMS 서비스를 해왔지만 문제는 수 백만명에 해당되는 고객에게 문자서비스 또한 상당한 비용이 소요되어 왔습니다. 에이치투오의 스마트브로커를 도입하면 SMS 및 ‘K’사의 ‘00톡’ 등의 운영서비스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원하는 메시지를 다양하게 맞춤형으로 발송할 수 있어 다양한 통합 마케팅(IMC)활동이 가능합니다.

 


안정된 기술지원! 

 

기술지원 전담 팀이 모니터링을 통해 이상유무를 체크 후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 과정에서 검증된 전문인력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과 함께 하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