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에이치투오시스템=TiTAN] 싸이렌? NO!, HiREN! YES!!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6,094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57번째 뉴스레터입니다. 


벌써 2017년 정유년도 반환점을 돌고 있네요. 때아닌 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6월 올라가는 온도 만큼이나 몸과 마음도 지치기 쉬운 계절입니다. 이런날일수록 뜨거운 햇살아래 피어나는 꽃들처럼 활짝 웃으며 더위를 이겨내고, 더운 날씨 속 시원하게 불어오는 한줄기 바람에 미소를 띄울 수 있는 여유가 언제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HiREN 등장 

 최근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면서 업무간 강조되는 부분이 소통과 화합, 소외계층 배려 및 현장업무 경험입니다. IT 조직은 이제 수직적 과정 보다 현장 및 사람 중심의 업무흐름으로 변화되고 있으며 Data는 TEXT 기반에 메시지. 멀티미디어 기반의 사진,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변환되어 정보가 공유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대다수 국민들들이 개인 무료메신저인 K톡이나 L메신저 등의 SNS을 사용중에 있으나 업무 간의 내용과 자료들이 손쉽게 유출 될 수 있고 개인의 사생활 침해라는 단점이 존재해 반대로 공공기관은 전용 메신저나 그룹웨어 추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가 부분적으로 활성화 되고 있습니다. 에이투오시스템의 HiREN은 여려분의 업무에 맞춰 긴급, 일반, 모바일 채팅, 조직도, 게시판 기능을 제공해 위 모든 사항을 Public과 Private 패키지 형태로 제공합니다.

 


 HiREN 기술

 

HiREN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경보(Siren)의 합성어로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의 미들웨어 기반 기술인 TiTAN 의 모든 기능을 Enterprise 급으로 제공하는 긴급상황전파체계(EBS) 분야의 SW 솔루션입니다. 기존에는 국가재난상황을 관리하고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들이 존재하며 위 모든사항을 통합하거나 각 기업의 기능별 맞춤형으로 운영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App을 통한 DATA(단문메세지(Text), 멀티미디어 메시지, files) 전파와 2G Phone 사용자를 위한 문자메세지(SMS, LMS, MMS) 전송이 가능합니다. 국내 대형 모바일 메신저 회사인 ‘K00’의 경우 국내 IDC센터에 장애로 미수신상황이 빈번하게 발생되는 경우가 있지만, HiREN의 경우 구글, 안드로이드(GCM, APNS)를 활용해 신속한 서버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Private 서버를 통한 매체전환 기능을 통하여 사무실이나 현장 담당자가 자유롭게 어떤 이벤트라도 관계없이 상황전파가 가능합니다. 


 


HiREN 활용방안 


1. 공공기관 재난관리시스템

  

국가적 비상상태 및 대터러 등 재난발생이 예상되거나 발생했을 때 해당 직원, 담당자, 대국민등 다양한 조직과 정보수신을 동의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매체와 방법으로 신속히 전파가 가능합니다. 현재는 00연습을 위한 경찰기관의 기존 무전기를 기반으로 하는 동보장비대신 HiREN을 통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2. 이상거래, 징후 분석 등 실시간성이 필요한 업무 시스템과 연동

  

APM 및 EAM등 다양한 이벤트를 수집하고 관제하는 솔루션과 연동해 해당업무 담당자에게 상황과 발생된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HiREN 수신자와 발신자의 입장에서 명확한 수발신을 위한 “메시지 전달→수신확인→재전송→매체전환” 의 다양한 방법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의료, 지진, 기상재난, 응급구조 등 재난관리시스템 

  

전화보다 빠르고 많은 사람에게 전파가 필요한 부서의 경우 기존 SMS로 상황을 전파하고 담당자들은 현장에서 이동하며 내용을 숙지하는 형태로 상황을 관리해왔지만 HiREN은 1:N과 N:N의 개념으로 1명이 동시에 50만명 이상으로 상황을 전파할 수 있으며 조직도를 바탕으로 해당조직과 전체조직에게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4. 정보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위한 모바일 채팅 기능 보유 

  

HiREN은 일방적으로 단방향성 메시지 전송이 아닌 채팅을 통해 개인채팅, 단체채팅을 바탕으로 메시지, 동영상,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을 설정할 수있으며 부서이동이 많거나 친숙하지 않은 조직원이라도 App을 통해 간편하게 원하는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대학 및 고교동창회, 각종 친목모임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5. 다양한 IT 인프라 환경에 적용가능


VM웨어, 망분리, 클라우드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병렬구조로 유저의 확장과 증감에 무한대로 증설이 가능해 유연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시간정보공유기술 : 'TiTAN'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빅데이터와 핀테크 등 최근 4차 산업혁명이란 대명제 속에서 다양한 기술들이 기존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새롭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은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실시간성(Real-time) 기능을 보유한 순수 국산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미들웨어로서 기존 보다 더 많아진 DATA와 다양한 Client 들에게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인프라 솔루션 입니다. 현재 귀하께서 운영중인 시스템의 사용자와 시스템 사이를 연결해주고 앞으로 다가오는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고 계신다면,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TiTAN’에게 맡겨주세요!!

Hybrid Push Architecture : 스마트 캠퍼스 환경 적합 

 매년 수천명의 학생이 입학하고 졸업하는 국내 대학교의 IT 전산담당자는 요구사항이 늘어나지만 실제로 적은 예산과 적용하기 어려운 사업 범위가 시장 성장의 한계였습니다. 하지만 기존 PC를 활용하던 캠퍼스에서 개인의 스마트폰과 무선인터넷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전용 포탈을 이용하고 있어 이미 상당수 대학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App 보유한 학사관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에이투오시스템의 타이탄 스마트브로커는 푸시 메시지 전송은 물론 SMS을 Push 메시지로 교체해 문자발송에 소요되던 문자발송 비용의 예산을 줄여주는 스마트캠퍼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안정된 기술지원! 

 

기술지원 전담 팀이 모니터링을 통해 이상유무를 체크 후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 과정에서 검증된 전문인력을 통해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 고객 분들에게는 정기 방문, 수시 방문 및 버그 패치 및 기능개선 업무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IT 자산운용이 필요하시면 에이치투오시스템과 함께 하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