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뉴스레터
고객 및 회원여러분께 제공되는 정보지입니다.
솔루션 도입 후기등 생생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뉴스레터

[H2O 55번째 뉴스레터] Private Communication H-PAK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6,135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입니다. 


바쁜 경쟁사회는 조직을 리딩할 매니저와 숙련된 직원들과 항상 원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잦은 인사이동과 부족한 직무교육 탓에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은 보다 좋은 방안을 강구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변화에 뒤쳐지지 않고 항상 협력을 바탕으로 일할 수 있도록 H2O는 고객 여러분의 현장에서 합리적인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꼭 필요 SW 을 공급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 제품소개 : H-PAK  
“H-PAK  친목모임, 동호회 등  P r i v a t e  회원들을 위한  전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근 일반(무료) 메신저 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업무에 응용하는 조직과 단체가 늘고 있습니다. K톡이나 L메신저가 손쉽게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반대로 업무간의 내용과 자료들이 손쉽게 유출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일부 공공기관에는 이 때문에 업무용 상용 메신저를 구매하거나 고위 공직자들은 업무용 핸드폰에 그룹웨어 및 모바일 전용 메신저를 사용하고 개인 휴대폰을 통해 개인 업무를 보고 계시곤 합니다. 개인의 사생활과 업무 모두가 존중 받아야 하는 만큼 이를 뒷받침 해주는 IT 솔루션의 요구사항도 점점 증가되고 있는 추세 입니다.

 


PC, Mobile And Private Messeager  LINE UP!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는 친목도모, 동호회, 특별 단체와 조직에서 승인된 사람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커뮤니케이션 도구인 H-PAK 과 망분리 환경을 지원하며 2천명 이상이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대화 및 메시지 발송(Push)기능이 특화되어 있는 HiveOn Messenager PC Mobile App 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서는 조직도를 기반으로 내가 속한 조직과 내가 찾고자 하는 사람의 조직도를 한눈에 볼수 있으며 필요시 내목록을 만들어 주요 리스트를 만들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Private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특정시간대 방해 금지와 화면 잠금 기능을 통해 사생활 노출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프로필 설정을 통한 개인 취향 별 사용이 가능하고 개인채팅과 단체채팅을 지원하며 게시판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기존 최소 수십명에서 수백명 까지 공지사항을 일일히 전화하던 방식을 PUSH 기술로 Touch 한번에 간편하게 해결됩니다.

 


Hybrid Push Architecture
 다양성이 존재하는 Mobile 환경은 PC처럼 안정적인 네트웍이 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Mobile Service는 고려할 사항과 점검할 부분들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발송 → 끝이 아니라, 수신→ 확인→ 재발송등의 관리 기술이 필요합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Hybrid Push 기술은 고객의 Needs의 맞춰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Public Push에 비해 처리 성능이 뛰어나고 데이터 사이즈의 제한이 없으며 Private Push에 비해 모바일 기기에 배터리 사용량이 적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이 소규모나 단일업무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Public Push 제공 업체(GCM, APNS)의 제도에 영향을 받을 경우 Private Push로의 전환이 가능해 Hybrid Push 기술이야말로 최적화된 푸시 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실시간정보 공유기술 : Real Time Middleware ‘TiTAN’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빅데이터와 핀테크 등 최근 4차 산업혁명이란 대명제 속에서 다양한 기술들이 기존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새롭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의 ‘TiTAN’ 은 고성능(High Performance)과 실시간성(Real-time) 기능을 보유한 순수 국산 MOM(Message Oriented Middleware) 미들웨어로서 기존 보다 더 많아진 DATA와 더욱 다양한 Client 들에게 실시간으로 모든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인프라 솔루션 입니다.

현재 귀하께서 운영중인 시스템의 사용자와 시스템 사이를 연결해주고 앞으로 다가오는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고 계신다면, 에이치투오시스템테크놀로지 ‘TiTAN’에게 맡겨주세요!!
 
그 밖에 소식들! 
에이치투오시스템이 한국국방정보통신협회가 주관하는 제 2차 한·미 연합TECHNET 세미나에 참가합니다. 에이치투오시스템 부수에 본 뉴스레터(4)를 출력해오신 분께는 푸짐한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고객여러분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주요행사일정

 . 일시 : 2017 04. 25() – 27()

 . 장소 : 전쟁기념관/전쟁기념관 뮤지엄 웨딩홀 3

 . 주요행사

    1) · IT/국방관련업체 장비전시

    2) 주요직위자 참석(한미 국방부/합참, 현역/예비역 주요직위자)

    3) Keynote 발표( 8군사령관, 한국 합참군사지원본부장 등)

  4) 국방정보통신 관련 세미나(페널 토의 / 주제발표)

  5) 후원식사(개회식 만찬, 26일 오찬)

 

. 에이치투오 전시  

1) TiTAN DDS

  - 다양한 체계들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국제표준 DDS 자율형 통신 미들웨어 전시

 2) SmartBroker

모바일 Public 푸시와 Private 푸시를 동시에 제공하는

    신개념 모바일 하이브리드 푸시 미들웨어, 비상동보 솔루션 소개

 

3) EventBroker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업무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로컬 단말 및 웹 단말로

전파하는 이벤트 푸시 미들웨어, 인천공항 사례 소개

 

○ 구축사례
  - SOO’ 영업시스템 Local & Mobile PUSH 구축  
  - ’K0’은행 Front-Office 분야 ‘H-FOS’ 납품 
  - ’K’ 철도 모바일 푸시 ASP 서비스 구축   

 
  - ‘00선물’ 보고서통합시스템 구축 

[이슈사항]
  - 재난 및 기상 악화 등 이상징후 발생시 Mobile 알림 서비스 
  - SMS 비용을 줄이고 내/외부 발송 메시지에 대한 통합 관리 필요 
  - 향후 대국민 서비스로 확장 가능한 엔터프라이즈급 미들웨어 
  - 공공기관별 업무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메시지 채널 서비스 

 [도입 후]
  - 실시간 알림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증대
  - 고객이 원하는 맞춤 정보를 사전에 통보하고 안내 가능
  - 채널별 수신자별 발송 통계 자료를 통한 분석 가능
  - PUSH 와 SMS 발송을 하나로 통합 발송해 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 증대

○ 명언 한마디
 “큰 희망이 큰 사람을 만든다." -토마스 폴러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